본문 바로가기

일상..

.. 나도 이제 키디 유모차 유저!


이번 베페는 유모차를 겨냥하고 갔다.

사실, 도현이때는 언니에게 유모차를 물려받아 사용했는데..
사용하고나니 그냥 굴러만 가면 되는줄 알았던 유모차를 왜 다들 비싼돈 주고 사는지..
이해할 수 있었다.^^;

그래서 둘째가 생기면서 폭풍 검색질을 통해서 그 많고많은 유모차브랜드들 중에..
내 맘에 쏙 드는 유모차를 발견!
오빠를 설득하고 베페에가서 오빠가 질러주었다! 캄사~

그리고 배송을 기다리면서
유모차에 대해 이런저런 검색을 해보니..유모차관련 여러 악세사리 들도 참 많았다;;
나는 왜 그동안 몰랐을까..

근데 너무 비싸~;;
그러던중 누브 인형을 주는 이벤트를 발견! 흑~나도 당첨된다면 얼마나 좋을까?!



짜짠~~이게 바로 2012년도 신상. 베페에서 처음 공개한 클릭앤무브2!!
퍼플도 이쁘지만..난 무난한 레드로 결정!
어서 받아보고 싶당~



이러한 키디만의 특징들을 살펴보고 있노라면..정말이지..아니 사랑할 수 없다는것..

나는 키디는 구매했으니..이번엔 인형 받고 싶은데..
가능할까?